예약확인/결제 고객센터 상품바구니 여행상담

자주묻는질문

카드결제가 오류(세션만료)가납니다. 해결방법이 없나요?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제주카카 작성일20-09-15 15:25 조회41회 댓글0건

본문

발생사유: 서버와 단말(PC, 스마트기기)간 통신연결이 일시적으로 끊기는 경우

▶ 스마트기기의 경우
1. 인터넷 설정에서 캐시 및 쿠키 삭제
2. 어플 다운받아서 진행 시 어플 삭제/부팅후 어플 재다운받아 결제합니다.
3. Wifi 사용시 LTE로 변경 후 진행합니다.
4. 네이버나 다음 어플에서 사이트 검색해서 이용 중인 경우, 인터넷 기본브라우저 또는 크롬브라우저 실행 후 인터넷 주소창에 결제사이트 주소를 바로 입력해서 결제를 진행합니다.

▶ PC의 경우
1. 기존에 열려있는 창을 전부 끄고 다시실행합니다.
2. 익스플로러 새창 실행 후 메뉴->인터넷옵션->삭제 클릭 후 쿠키 및 파일을 삭제합니다.
3. 위 내용 진행 시에도 동일 현상 시 30분 후 재결제를 진행합니다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